본문 바로가기

2D 컨셉 원화

네크로맨서 (남) Necromancer

19. 05
러프 스케치 / 선화

중세 판타지 풍의 네크로맨서 캐릭터입니다.

본디 명망있는 귀족 가문의 자제였지만, 병으로 약혼자를 잃고 슬픔에 빠져 약혼자를 되살리기 위해 동양의 흑마법을 연구했습니다. 흑마법에 재능이 있었던 그는 단 10년의 연구만으로 약혼자를 되살리는 데 성공한 네크로맨서는 자신의 심장을 매개로 하여 되살아난 약혼자와 계약을 맺습니다. 하지만 되살아난 약혼자는 약혼자의 몸에 빙의한 악마였습니다. 악마는 네크로맨서가 영원히 자신을 위해 살아가도록 구속하고, 네크로맨서는 약혼자의 몸을 차마 파괴할 수 없었기 때문에 받아들입니다. 겉으로는 악마와의 계약을 받아들인 네크로맨서였지만, 언젠가는 약혼자의 영혼까지 되살릴 각오를 다졌습니다.

네크로맨서는 악마와의 계약 이후로 노화가 멈추었습니다. 흑마법을 연구하기 전에는 유약한 성격이었지만 자신에게 적성이 맞는 흑마법을 연구하면서부터 유약한 면은 점점 희석되었습니다. 대신 흑마법의 영향으로 다소 괴팍하고 고집이 강해졌으며 자신 이외의 다른 사람을 무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여성형 악마는 사치를 즐기고, 탐욕과 소유욕이 강합니다. 때문에 네크로맨서가 벌어 온 돈을 몰래 홀라당 써 버릴 때가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말은 할 수 없고 사념파로 대화를 합니다. 쇼핑을 하러 갈 때에는 기괴한 모습을 숨기기 위해 나비 가면을 벗고 얼굴을 가리는 베일이 달린 큰 모자를 착용합니다. 

 

 

사용한 툴 : Adobe Photoshop

'2D 컨셉 원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SD 캐릭터 디자인 모음  (0) 2022.03.13
Satan Glorifier  (0) 2019.07.02
다이텐구 Tengu  (0) 2019.06.30
Tutorial NPC Girl  (0) 2019.06.29
격투가 (여) Fighter  (0) 2019.06.28